Elementary Program
Francis Parker Collegiate 프로그램은 학생의 개성·흥미·욕구·적성·자발성 등을 교육의 중요한 기본으로 삼아 학생중심 교육 그리고 영어를 통한 전인교육을 실천하는 Global Leader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입니다.
LEVEL | 설명 | 과목 | 학습목표 |
---|---|---|---|
KS KA |
영어에 대한 기초적인 학습과 호기심을 가지는 단계 |
PHONICS PARKER SPEAKING |
· 흥미유발 · 영어 학습의 기초 능력 다지기 · 초등과정대비 |
JP JS |
언어력과 사고력을 높이기 위한
입문단계. PARKER 정규 교과과정 수업을 받기 위한 PREP과정 |
PHONICS, COURSE BOOK PARKER SPEAKING |
·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 · 4대 영역에 있어 균형 잡힌 기초 능력 갖추기 |
JA L1 | 미국 교과서 1학년 과정으로 PHONICS 개념의 확립과 READING 의 기초학습이 이루어지는 단계 | Into Reading 1.4 ~ 2.1 Speech, Grammar, Writing |
· 간단한 문장 및 문단을 스스로 읽기 · ORAL 표현력을 위한 LISTENING SKILL 다지기 |
JA L2 | |||
JB L1 | 미국 교과서 2학년 과정으로 스스로의 경험에 기초하여 새로운 지식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틀로 받아들이는 단계 | Into Reading 2.2 ~ 2.5 Speech, Grammar, Writing |
· 문맥파악하며 듣기 · 형식에 맞게 간단한 문단 작성하기 ·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말하며 토론하기 |
JB L2 | |||
JC L1 | 미국 교과서 3학년 과정 이상의 실력으로 새로운 지식을 기존의 지식과 통합하여 구조화하고 구성하는 단계 | Into Reading 3.1 ~ 3.2 Debate, Grammar, Writing |
· 도입, 본론, 결론에 맞춰 완성도 있는 에세이 작성 · 심도 있는 표현력 확장 · 이야기 듣고 인과관계 파악 |
JC L2 | |||
JM A ~ JM C | 각종 영어 경시대회를 통하여 검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국제중 및 특목고 등을 준비하는 단계 | 영역별 집중 탐구 교재 READING, LISTENING, ESSAY WRITING, GRAMMAR |
· 국제중 및 특목고 준비 · 설득력 있는 학문적 글쓰기 · 지문 분석 평가하기 |
LEVEL | 설명 |
---|---|
KS KA |
영어에 대한 기초적인 학습과 호기심을 가지는 단계 |
과목 | |
PHONICS PARKER SPEAKING |
|
학습목표 | |
· 흥미유발 · 영어 학습의 기초 능력 다지기 · 초등과정대비 |
LEVEL | 설명 |
---|---|
JP JA L1 |
언어력과 사고력을 높이기 위한
입문단계. PARKER 정규 교과과정 수업을 받기 위한 PREP과정 |
과목 | |
PHONICS, COURSE BOOK PARKER SPEAKING |
|
학습목표 | |
·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 · 4대 영역에 있어 균형 잡힌 기초 능력 갖추기 |
|
JA L2 | 미국 교과서 1학년 과정으로 PHONICS 개념의 확립과 READING 의 기초학습이 이루어지는 단계 |
과목 | |
TROPHIES 1.2 ~ 1.3 STORY BOOK, LISTEN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간단한 문장 및 문단을 스스로 읽기 · ORAL 표현력을 위한 LISTENING SKILL 다지기 |
LEVEL | 설명 |
---|---|
JB L1 | 미국 교과서 1학년 과정으로 PHONICS 개념의 확립과 READING 의 기초학습이 이루어지는 단계 |
과목 | |
TROPHIES 1.4 ~ 1.5 STORY BOOK, LISTEN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간단한 문장 및 문단을 스스로 읽기 · ORAL 표현력을 위한 LISTENING SKILL 다지기 |
|
JB L2 | 설명 |
미국 교과서 2학년 과정으로 스스로의 경험에 기초하여 새로운 지식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틀로 받아들이는 단계 | |
과목 | |
TROPHIES 2.1 STORY BOOK, WRIT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문맥파악하며 듣기 · 형식에 맞게 간단한 문단 작성하기 ·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말하며 토론하기 |
|
JB L3 | 설명 |
미국 교과서 2학년 과정으로 스스로의 경험에 기초하여 새로운 지식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틀로 받아들이는 단계 | |
과목 | |
TROPHIES 2.2 STORY BOOK, WRIT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문맥파악하며 듣기 · 형식에 맞게 간단한 문단 작성하기 ·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말하며 토론하기 |
LEVEL | 설명 |
---|---|
JC L1 JC L2 |
미국 교과서 3학년 과정 이상의 실력으로 새로운 지식을 기존의 지식과 통합하여 구조화하고 구성하는 단계 |
과목 | |
TROPHIES 3.1 STORY BOOK, WRIT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도입, 본론, 결론에 맞춰 완성도 있는 에세이 작성 · 심도 있는 표현력 확장 · 이야기 듣고 인과관계 파악 |
|
JC L3 | 설명 |
미국 교과서 3학년 과정 이상의 실력으로 새로운 지식을 기존의 지식과 통합하여 구조화하고 구성하는 단계 | |
과목 | |
TROPHIES 3.2 STORY BOOK, WRIT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도입, 본론, 결론에 맞춰 완성도 있는 에세이 작성 · 심도 있는 표현력 확장 · 이야기 듣고 인과관계 파악 |
|
JM A ~ JM C | 설명 |
각종 영어 경시대회를 통하여 검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국제중 및 특목고 등을 준비하는 단계 | |
과목 | |
영역별 집중 탐구 교재 READING, LISTENING, ESSAY WRITING, GRAMMAR |
|
학습목표 | |
· 국제중 및 특목고 준비 · 설득력 있는 학문적 글쓰기 · 지문 분석 평가하기 |